엑소
그룹 엑소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Times Square)에 떴다.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요우쿠(youku)는 23일 공식 웨이보에 타임스퀘어 전광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타임스퀘어 전광판에는 엑소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타임스퀘어는 문화의 중심지인 뉴욕 한복판의 유명 관광지로도 손꼽힌다. 또한 타임스퀘어에서는 1년에 최소 1억장의 사진이 촬영되는 것으로 알려져 전광판에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광고 효과를 보고 있다.사진 속 엑소과 더불어 ‘2014 요우쿠 나잇(YOUKU NIGHT)’이라는 문구가 삽입됐다. 이는 요우쿠의 시상식 광고 영상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 등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엑소의 모습이 담긴 것이다.
요우쿠는 웨이보를 통해 엑소를 “아시아의 우상 그룹이다”고 소개하며 내년 초 열리는 ‘2014 요우쿠 나잇’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엑소가 출연하는 ‘2014 요우쿠 나잇’은 내년 1월 16일 중국 베이징 워터큐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엑소는 지난 21일 열린 2014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TOP10, 남자그룹상, 최고앨범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요우쿠 공식 웨이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