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국카스텐이 단독 콘서트 연습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30일(화), 31일(수) 양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정규 2집 발매 기념 콘서트 [FRAME]을 개최하는 밴드 국카스텐이 콘서트를 앞두고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지난 11월 발매된 정규 2집 앨범 ‘FRAME’과 동명 타이틀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2012년 진행된 단독 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국카스텐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 높은 예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에 공연을 약 1주일 앞두고 연습 삼매경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영상은 오늘(23일) 국카스텐의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직후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사진과 함께 공개된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모습이 담겨 있는 연습 영상은 짧은 영상임에도 국카스텐 특유의 강렬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국카스텐의 ‘정규 2집 발매기념 단독 콘서트 FRAME’은 오는 30일(화), 31(수) 오후 8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