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근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정호근이 올랐다.
#정호근, 신내림 받아 신당 차려배우 정호근이 최근 신내림을 받았다고 알려져 화제다.
22일 공개된 잡지 ‘스타일러 주부생활’ 1월호 인터뷰에서 정호근은 “지난 9월 한달여 동안 무병을 심하게 앓은 뒤 신내림을 받고 무속인이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평소에도 직감과 예지력이 뛰어나 동료들에게서 신기 있다는 소릴 많이 들었다”며 “할머니께서도 무속인이셨는데”라고 밝혔다.
정호근은 “배우로서 혹 불이익이 생길 수 있지만 개의치 않는다”며 “정릉 자택에 신당을 차렸고 내년부터는 무속인으로서 사람들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정호근은 얼마 전까지도 활발하게 연기활동을 펼쳤다. KBS1 ‘정도전’에서 임견미, KBS2 ‘굿닥터’에서 박춘성 역을 연기했다.
TEN COMMENTS, 배우와 무속인, 모두 잡으시길 바랍니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스타일러 주부생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