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홍기가 영화 카메로오 출연한다.

이홍기는 오는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에서 개를 훔치려는 어린이 3인방에서 약점을 잡히는 바람에 작전의 운반책으로 합류하게 되는 피자배달부 석구 역을 맡아 스토리 전개에 감칠맛을 더한다.

SBS ‘모던파머’를 통해 거침없는 표정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시련 속에서도 굴하지 않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주말 극장에 큰 웃음을 안기고 있는 이홍기가 휴먼 코미디로 스크린을 통해 다시 한 번 연말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이홍기는 최근 일본 5개 도시에서 개최된 ‘2014 FT아일랜드 어텀 투어-투 더 라이트(2014 FTISLAND AUTUMN TOUR-To The Light)’의 8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홍콩, 대만,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열린 단독 팬미팅 ‘이홍기의 프러포즈’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또 디자인부터 제작 전반을 지휘하는 패션브랜드 ‘스컬홍’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트로 활동하는 동시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FT아일랜드 차기 앨범을 준비하는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멀티 한류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스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