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만식, 박수진
배우 정만식이 가수 박수진의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다.소속사 측은 정만식에게 박수진의 ‘빈자리’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안했고 정만식은 바쁜 영화 촬영 스케줄에도 출연 제의에 응한 것은 물론 직접 스케줄을 조율하며 재능기부 형식으로 촬영에 적극 참여했다.박수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쁜 와중에도 영하의 날씨에 빈자리 뮤비에 출연 해주신 너무 고마운~ 정만식 선배님 연기 덕분에 노래가 빛이 나요. 올 겨울 지리산 산속에서 영화 대호 촬영도 무사히 마치시고 돌아오시길 응원할게요. 파이팅!”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빈자리’는 박수진의 호소력 넘치는 보이스, 애절한 가사에 개성파 배우 정만식이 출연해 배우 정한비와 호흡을 맞추며 진한 슬픔을 그리며 애절절한 눈물 연기가 더해지며 감정을 극대화 했다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실제 박수진은 타이틀곡 ‘빈자리’ 무대 직후 감성 짙은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만나 깊은 여운을 남기며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해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와 핫 토픽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관심을 입증했다.
박수진의 두 번째 싱글 ‘빈자리’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