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정오, 5인 5색 매력으로 중무장한 비아이지(B.I.G)의 달콤한 크리스마스 유혹이 시작된다.

데뷔곡 ‘안녕하세요’에서 선보인 태극기 퍼포먼스와 방가춤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네네춤과 함께 고백송 열풍을 일으킨 비아이지가 오늘 정오 크리스마스 캐롤 ‘Last Christmas’ 음원을 깜짝 공개, 또 한 번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인 것.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이번 곡은 비아이지만의 감성과 대중성까지 더해진 특별한 겨울 노래로 투박한 드럼 비트와 포근한 느낌의 LP 노이즈,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이하 언제나 칸타레)에서 수준급의 바이올린 실력을 공개한 멤버 벤지가 직접 연주한 바이올린 솔로 파트까지 더해져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또한 차분한 느낌의 라운지 힙합 요소까지 가미되어 있어 더욱 이색적인 그들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롤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김동률, 윤하, 김범수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과 콘서트 세션으로 참여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로서도 주목 받고 있는 신예 정재원(a.k.a 적재)이 기타 연주에 참여해 겨울 느낌의 포근한 느낌을 완벽히 살렸으며, 앨범 커버 아트 역시 세계적인 캐릭터 아티스트 겸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SAKIROO)가 참여해 비아이지만의 색깔을 덧입혔다.

그룹 비아이지의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이번 캐롤의 깜짝 공개는 모든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는 물론 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 멤버들의 바람으로 이루어졌다”며 “마음을 포근하게 해 줄 힐링 캐롤송이 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