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태양

그룹 빅뱅 유닛 지디 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오후에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화려한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세트가 등장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콜린 틸리는 “지드래곤과 태양이 우리가 창조해 낸 독특한 언더 세계로 들어가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 ‘언더세계’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해서는 세상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하고 신비한 그런 곳이다. 그런 곳에 쿨하고 트렌디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그런 사람들이 놀기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져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들 뭔가에 미쳐있다. 그들 모두 독특하고 거침없는 옷을 입고 스스로 개성을 강하게 표출한다. 우리는 아티스트가 자기 자신을 거침없이 드러내고 표출할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그런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며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를 소개했다.지드래곤은 이번 ‘굿보이’에 대해 “여러분들이 듣고 편안히 들으면서 같이 이렇게 고개 끄덕거릴 수 있는 가볍게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촬영 감독은 “현장 에너지도 넘치고 모든 사람들이 정말 노래에 빠져드는 것 같다”며 지디 태양의 ‘굿보이’에 대해 호평을 했다. 지디 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닷새만인 현재 유튜브 조회수 667만 4,969뷰를 기록하며 7백만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굿보이’ 첫 무대는 오는 12월 3일 Mnet ‘MAMA’를 통해 이뤄지며 12월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음악프로그램 무대를 선보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