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이 팬들의 사진으로 ‘청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화제다.

김동률은 지난 10월 중순 자신의 SNS를 통해 “김동률 앨범의 두 번째 트랙곡인 ‘청춘’의 뮤직비디오를 여러분의 ‘청춘’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청춘’이 담긴 사진을, 게시판에 업로드해주세요.”라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청춘’은 김동률의 6집 앨범 수록곡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김동률의 ‘청춘’은 팬들의 청춘이 담긴 사진 40여 장을 편집해 완성했다. 특히, 보스톤에서 유학시절의 김동률 사진도 삽입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김동률은 지난 10월 1일 6집 정규 앨범 ‘동행’을 발표하고 음반, 음원, 공연이 모두 대성공을 거두는 그야말로 뮤지션으로서 그랜드 슬램을 기록했다. 특히,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평가를 받아온 김동률의 이번 투어 콘서트 ‘동행’은 부산, 성남, 광주, 고양, 전주, 서울, 대구, 대전 총 8개 도시에서 총 17회 열리며, 전주 2회차 공연 잔여석 몇석을 남기고 전석이 매진됐을 만큼 김동률 공연에 대한 신뢰를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는 대목이다.

김동률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고양 아람누리 극장에서 ‘2014 김동률 전국 투어 콘서트 동행’ 네번째 도시 투어 공연을 갖는다.

김동률의 ‘청춘’ 뮤직비디오는 24일(월) 정오 음악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