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가수 장범준이 데뷔 이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인터넷 및 거리 공연을 올해도 이어간다.

장범준은 지난 24일 버스커버스커 카페 공지를 통해 ‘인터넷 버스킹’ 소식을 직접 알렸다. 장범준은 “자작곡 들으러 많이많이 놀러오세요”라며 “ps. 방제목: 작곡풍년”이라는 글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다.장범준의 ‘인터넷 버스킹’은 오는 29일 오후 5시부터 약 100분 동안 다음팟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공연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공개될 예정으로 장범준이 새롭게 단장한 자신만의 음악 아지트에서 진행된다. 장범준은 보다 많은 관객들이 추위를 피해 감상할 수 있도록 거리 대신 인터넷을 선택하게 됐다.

다음 팟플레이어 실행 후 라이브 탭에서 방 제목에 ‘작곡풍년’을 검색한 뒤 방송을 시청하면 되고 웹과 모바일 모두 감상 가능하다. 인터넷 버스킹에는 장범준과 오랫동안 작업을 함께 했던 박경구, 홍크, 셋프로젝트 등 음악 친구들과 함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장범준은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자작곡들을 이번 ‘인터넷 버스킹’을 통해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장범준은 이번 ‘인터넷 버스킹’을 연말 콘서트 ‘참 잘했어요’의 맛보기 공연으로 꾸밀 전망이다.

장범준의 연말 콘서트 ‘참 잘했어요’는 2014년 마지막 끝자락에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따뜻한 공연으로 버스커 버스커의 히트곡부터 솔로 앨범 수록곡, 미공개 자작곡까지 풍성한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