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집밥 레시피 쇼 ‘오늘 뭐 먹지’가 20대 여성층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올리브TV에 따르면 23일 오후 8시에 방송된 ‘오늘 뭐 먹지’ 10회는 20대 여성층에서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영된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이날 방송에서는 신동엽과 성시경이 성북동 돈가스의 대가 오영록 씨로부터 토마토 왕돈가스의 비법을 전수받는 모습이 방송됐다. 집에서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치즈 돈가스와 돈가스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크림수프의 비법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돈가스로 건물 6채를 샀다는 대가의 말에 신동엽과 성시경이 서로 수제자가 되겠다며 유쾌한 신경전을 펼쳐 재미를 더했다.
제작진은 “‘오늘 뭐 먹지’가 꾸준히 입소문을 타며 시청률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많이 회자되며 사랑 받고 있다. 집에서 해 먹는 손쉬운 요리라는 콘셉트와 신동엽, 성시경 두 요리하는 남자의 매력에 여성 시청자 분들이 호응을 보내주는 것 같다”고 밝혔다.
‘오늘 뭐 먹지’는 신동엽과 성시경이 ‘오늘 먹을 메뉴’를 결정해 준다는 콘셉트의 생활밀착형 집밥 레시피 쇼로 매주 월, 목요일 정오, 오후 8시에 듀얼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올리브TV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