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여성듀오 다비치 강민경이 모바일 게임 모델로 발탁됐다.

20일 (주)티엘에스이엔티는 게임 플랫폼 게임콕(Gamecoke)의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클래시 오브 로드 : 영웅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 홍보모델로 강민경을 선정했다고 밝혔다.‘클래시 오브 로드2’가 공개한 이미지에서 강민경은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강민경은 청순함과 함께 트레이드 마크인 보조개가 빛나는 미소를 보였다.

전 세계 2천만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시 오브 로드2’는 홍보모델 강민경을 활용한 다양하고도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게임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연기부터 가수 활동, MC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과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강민경이 클래시 오브 로드2를 알리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게임이 주는 다양한 재미와 홍보모델 강민경이 주는 팔색조 매력으로 화려하게 펼쳐질 클래시 오브 로드2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민경은 지난 7월 디지털 싱글 ‘움직이지마’ 발매와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티엘에스이엔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