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야경꾼 일지’, OCN ‘리셋’, tvN ‘라이어 게임’ 포스터(위부터 시계방향)

20일(월)

tvN ‘라이어 게임’ 첫 방송 오후 11시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이 베일을 벗는다. ‘라이어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총 상금 100억 원이라는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반전 심리 드라마. 상대를 속이는 사람만이 승리하는 리얼리티 쇼에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과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이 참가하며 벌어지는 배신과 반전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상윤, 김소은, 신성록, 조재윤 등 배우가 출연한다.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유리 편 오후 11시 15분
‘국민 악녀’로 떠오른 이유리가 ‘힐링캠프’를 찾는다. 최근 종방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연민정으로 열연을 펼친 이유리는 ‘힐링캠프’에 출연해 여배우로서의 삶과 단란한 가정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JTBC ‘JTBC 뉴스룸’ 서태지 편 오후 7시 55분
‘문화 대통령’ 서태지가 손석희 앵커와 만날 예정이다. 서태지는 컴백 공연을 마친 20일 오후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생방송 인터뷰를 진행한다. 그간 출연자를 불문하고 성역 없는 질문으로 진중한 대화를 이끌어낸 손 앵커가 어떤 방식으로 서태지와의 인터뷰를 풀어나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21일(화)MBC ‘야경꾼 일지’ 마지막 회 오후 10시
‘야경꾼 일지’가 오는 21일 24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끝맺는다. ‘야경꾼 일지’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정일우, 고성희, 유노윤호, 서예지, 윤태영, 김성오 등 배우의 열연으로 관심을 끌었다.

24일(금)

tvN ‘삼시세끼’ 신구 백일섭 편 오후 9시 50분
화제의 새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가 이색 게스트를 섭외해 한 번 더 화제몰이에 나선다. ‘삼시세끼’는 이서진, 옥택연이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오는 24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앞서 이서진이 ‘꽃보다 할배’에서 모셨던 신구와 백일섭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26일(일)

OCN ‘리셋’ 마지막 회 오후 11시
OCN 일요드라마 ‘리셋’이 오는 26일 종방한다. ‘리셋’은 과거를 잊으려는 열혈 검사와 그 비밀을 알고 끊임없이 검사를 연쇄 살인사건으로 끌어들이려는 정체불명 X와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완성도 높은 장르물로 호평 받았다. 최근 방송된 9회에서는 살인마X가 죽었으나 여전히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은비(김소현)와 여자 친구의 죽음이 타살임을 알게 된 우진(천정명)이 탈옥을 결심하는 모습이 담겼다. 바람 잘 날 없던 이들의 이야기는 과연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OCN,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