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가수 로이킴의 정규 2집 ‘홈(HOME)’ 수록곡 ‘가을에’의 감성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가을에’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홈’에서 드라마틱한 전개의 연출을 펼친 에이프릴샤워필름의 송원영 감독이 로이킴과 다시 의기투합했다. 송 감독은 최근 퍼포먼스 아이돌 그룹들이 역동적인 안무와 빠른 호흡에 활용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원테이크 기법을 오히려 느린 템포의 음악에 사용하는 역발상을 보였다.이를 통해 ‘가을에’ 뮤직비디오는 길게 느껴지는 런닝타임 속에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영상미를 제공한다. 로이킴이 따스한 가을 길을 배경으로 ‘가을에’를 부르며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꽤 느린 호흡으로 보여주는 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가을을 노래한 가사와 첼로의 선율이 뮤직비디오의 영상미와 어우러지며 가슴을 고요하게 울리는 작품으로 완성됐다.

로이킴은 이번 정규 앨범 활동에서 깊은 감성의 노랫말이 부각될 수 있도록 아름다운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를 지속 공개하고 있다. 최근 정규 2집 수록곡 ‘영원한 건 없지만’을 천체사진가 권오철의 아름다운 오로라 영상과 함께 선공개해 가사가 가진 매력을 극대화 한 바 있다.

로이킴은 오는 25, 26일 서울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부산, 창원에서 전국 투어 라이브 콘서트 ‘홈’을 진행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