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에릭 스완슨 결혼식 비하인드컷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9월 23일, 실시간 검색어의 주인공은 전수경이다.
# 전수경, 9월의 신부 향한 뜨거운 관심…결혼식 비하인드컷 눈길뮤지컬 배우 박지연이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의 결혼식 모습을 공개했다.
박지연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수경 선배님! 축하드립니다.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로. 아. 아름다워라.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뜨거운 입맞춤을 선보였다. 전수경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신부의 모습을 드러냈다.22일 오후 웨딩마치를 울린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지난 2010년부터 약 4년간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다. 에릭 스완슨은 힐튼호텔 총 지배인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어머니는 한국 민속학자인 조창수 씨다. 두 사람은 힐튼 호텔에 신접살림을 차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배우 황정민이 맡았고, 축가는 남경주-최정원, 이현우, 홍지민, 배혜선이 맡았다. 신혼여행은 전수경의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에 다녀올 계획이다.
TEN COMMENTS, 교통사고 등 우여곡절도 깊었지만, 액땜한 셈 치면 되겠죠? 앞으로 행복하게 백년해로하시길 바랍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박지연 인스타그램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