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2014년 9월 12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름은 배우 이태임이다.

# 얼굴, 몸매, 피부까지 완벽한 이태임은 누구?

배우 이태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태임은 지난 1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미친 유럽 예뻐질지도’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임은 “난 몸매뿐만 아니라 피부도 좋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정아가 “난 마음에 드는 남자의 뺨을 때렸다”고 밝히자 이태임도 “저도 뺨 때리면 안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방송 직후 이태임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입증하고 있다.

이태임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지난 2008년 MBC ‘내 인생의 황금기’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KBS2 ‘천추태후, ’결혼해주세요‘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최근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배우 이민기와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여 화제에 오른 바 있다.

TEN COMMENTS, 요즘은 솔직당당한 여성들의 시대이지만, 많이 부럽습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JTBC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