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동력

SBS 새 수목드라마‘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속의 연예기획사 AnA의 최고 한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재킷 사진 및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무한동력의 사진은 극 중 아이돌그룹 무한동력을 위해 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사진 속 4명의 멤버가 실제 아이돌 못지 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촬영된 ‘무한동력’의 콘서트를 위해 준비된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하며 실존하는 아이돌의 행보를 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무한동력’은 극중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 AnA 소속의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래헌, 시우, 준준, 산아로 이뤄져 극의 흐름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의 엘(시우 분)과 호야(래헌 분)가 전격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호야는 같은 그룹 멤버인 엘을 위해 특별출연을 하며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멤버인 성열의 동생 대열을 비롯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최성윤이 한 멤버를 이뤄 출연하게 되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7일 첫방송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