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천우희가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냈다. ‘출중한 여자’의 주연을 맡은 천우희가 극 중 OST를 직접 부른 것.
천우희가 부른 ‘출중한 여자’ OST는 본편 공개일인 25일 음원으로도 발매됐다.강민국 음악감독이 작곡했고, “언제 함께 마셔요 전에 스친 그거리” “나 무리치 않을래 주량은 좋단다” “이리 저리 눈을 돌리다 사랑 진짜 사랑 놓친다” “쏘 왓이즈 러브 난들 알겠니” “나는야 출중한 여자” 등의 재치 있는 가사는 ‘출중한 여자’를 연출한 윤성호 감독이 맡았다.
‘출중한 여자’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에디토로 승승장구하는 주인공 우희의 일상을 통해 싱글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일, 연애,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천우희가 주인공 우희 역을 맡았다.
각 10분 내외의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출중한 여자’는 윤성호 감독이 1편 ‘절친의 고백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와 5편 ‘모퉁이를 돌 때 우리의 자세’, 전효정 감독이 2편 ‘구남친을 추억하는 우리의 자세’, 박현진 감독이 3편 ‘스캔들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백승빈 감독이 4편 ‘기상이변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의 연출을 맡았다. 25일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총 5편의 에피소드를 모두 공개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