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왜이래 박형식 욱달봉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박형식이 KBS2 새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를 통해 확실한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에서 박형식이 차순봉(유동근)씨네 막내 차달봉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박형식은 폭넓은 감정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고된 취업전선에 뛰어든 사회초년생 차달봉의 성장기에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제작진이 공개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는 활기차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박형식의 모습이 찍혀 즐거운 촬영장 분위기를 전해주고 있다.

박형식은 오랜 백수생활을 청산하려 노력하는 차씨네 막내 차달봉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처럼 코피가 터지고, 팔을 물리고, 비에 쫄딱 젖고, 경찰서까지 가는, 그야말로 개고생을 하면서도 마냥 즐거운 듯 촬영하고 있는 박형식의 모습은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열혈 청춘의 뜨거운 성장기를 그려낼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한다.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 시대의 자식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소송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차씨 집안의 일상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할 휴먼가족드라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