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잉여공주’ 메인 포스터

배우 조보아가 인어로 깜짝 변신해 시선을 모은다.

9일 공개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잉여공주’ 공식 포스터에서 조보아가 몽환적인 실루엣을 공개하며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장면을 연출했다.tvN 신규드라마 ‘잉여공주’는 사랑을 찾아 인간이 되어 서울 생활을 시작한 인어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취준생들이 모여 사는 ‘잉여하우스’를 배경으로 100일 안에 진짜 인간이 되기 위한 인어공주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지은이, 박란, 김지수 작가가 극본을, ‘SNL 코리아’와 ‘막돼먹은 영애씨’를 연출한 백승룡 PD가 연출을 맡아 동화 같은 이야기에 발칙한 상상력을 더한 새로운 드라마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동화책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여주인공 조보아의 몽환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 머리카락으로 살짝 가려진 상반신의 비롯해 인어의 꼬리로 이어지는 하반신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인어공주가 올라앉은 바위 뒤로는 서울 시내 건물들과 한강의 풍경이 펼쳐지며 대조적인 느낌을 준다. 그 위에 쓰인 “2014 인어공주, 사랑 찾아 in서울 하다”라는 문구가 상황을 짐작하게 하며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잉여공주’ 제작진은 “포스터를 통해 동화 같은 로맨스를 꿈꾸며 서울을 찾은 인어공주와 그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펼쳐질 무대인 인간 세상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때로는 동화처럼 로맨틱하고 때로는 웃픈(웃기지만 슬픈) 현실을 속 시원히 꼬집어주는 유쾌한 드라마를 만들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tvN 드라마 ‘잉여공주’는 오는 8월 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