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여행, 강연이 함께 하는 춘천으로의 대탈출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투어(Great Escape Tour, 이하 겟 인 춘천)’가 열린다.
‘겟 인 춘천’은 7월 4일부터 6일까지 춘천 일대의 자연을 즐기며 콘서트를 함께 즐기는 새로운 개념의 페스티벌이다. 참가자들은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로큰롤라디오, 청년들, 모던다락방의 공연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숲 해설가의 안내로 산과 언덕, 강과 계곡을 따라 걷고, 춘천 원도심의 문화적 자취를 찾아 나서고 자연 속에서 언플러그드 공연을 즐기는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투어’는 일상을 벗어나 자연과 음악 속으로 떠나는 2박 3일 문화 프로그램으로 재작년부터 총 7회에 걸쳐 제주도에서 진행됐다. 음악과 여행을 매개로 모인 관객들과 함께 공연, 파티, 교육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회당 약 500명의 관객이 참여하는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겟 인 춘천’은 공연기획사 제주바람이 KT&G상상마당과 함께 진행한다. 제주바람 측은 “춘천은 수도권과 가까운 접근의 편의성과 강원도의 깨끗한 생태적 자연환경을 모두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최근 ‘KT&G 상상마당 춘천’의 개관으로 특별한 문화적 기반시설까지 갖추면서 지역의 문화거점이자 ‘핫 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 문화적 대안을 추구하는 GET Tour가 춘천을 주목한 것은 그러므로, 당연한 결과”라고 전했다.
‘겟 인 춘천’에는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를 필두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밴드 로큰롤라디오, 청년들이 함께 한다. 또한 춘천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밴드 모던다락방이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자연 속에서 음악을 즐기는 어쿠스틱 공연, 숲 해설가와 함께 춘천의 자연 환경을 느끼는 ‘겟 노마드’ 등이 진행된다.‘겟 인 춘천’의 가장 큰 매력은 뮤지션과 관객이 지근거리에서 함께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이다.
아티스트와 관객이 함께 소통하고 교류하는 애프터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여행과 여유, 음악이 함께 하는 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매는 KT&G 상상마당 춘천 홈페이지(http://chuncheon.sangsangmadang.com)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진행된다. 서울에서 ITX청춘열차로 함께 출발하는 ‘트레인 패키지’는 24만원, ‘프로그램 패키지’는 22만 5천원, ‘콘서트 티켓’만 구매할 시 3만원이다. ‘트레인패키지’에는 공연관람권과 ‘ITX 청춘열차’ 왕복승차권, 호텔 2박 숙박권, 여행 교통편, 생태여행 및 춘천 골목투어 가이드, 전 일정 식사(금요일 웰컴파티 및 토요일 공연 애프터파티 식음료 포함)까지 제공된다. ‘프로그램패키지(가격 215,000원)’는 ‘트레인패키지’에서 ‘ITX 청춘열차’ 승차권을 제외한 구성으로, 춘천 혹은 인근지역 관객들의 입장을 고려한 제공내역이라고 제주바람 측은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