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정오 공개된 ‘감성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테이크 아웃(TAKE-OUT)’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새로운 앨범 타이틀과 동명인 타이틀곡 ‘테이크 아웃’은 24일 정오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되자마자 벅스와 소리바다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외 대형 음원 사이트 급상승 키워드로 노출되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현재 각 음원 사이트에 차트 순위도 실시간으로 급격하게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지난해 11월 언터쳐블이 네번째 미니앨범 ‘배인(VAIN)’을 통해 가슴을 울리는 절절한 가사로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었다면 올해 새 싱글앨범은 사뭇 다르다. ‘널 가볍게 보지 않아 절대로 춤만 추러 온건 아니잖니’라며 직설적인 구애를 하고, ‘널 커피처럼 Take out 가능하니, 혹시 그럼 우린 Fade out’이라는 재치 있는 가사로 한 여자에게 첫눈에 반한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매끈한 바디라인으로 섹시함을 물씬 풍기는 여자들 사이에서 거리낌없이 작업을 펼치는 슬리피와 디액션의 모습이 대중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헬스클럽과 카페, 바(Bar)를 오가며 끊임없이 자신을 어필하는 언터쳐블의 모습과 앞서 언급한 센스 넘치는 가사를 매치해 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여기 모든 남자들 다 너만 보네’라며 끈적한 눈빛으로 여자를 쳐다보는 슬리피, 여자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What’s your name, 혈액형은 뭐’라고 속삭이는 디액션이 이를 대변한다.

여름에 어울리는 신곡 ‘테이크 아웃’과 ‘이상해’로 각 음원 사이트에서 선전을 펼치고 있는 언터쳐블은 오는 27일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테이크 아웃’ 첫 선을 보인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