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5월 20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5년 만에 돌아온 R&B 듀엣 플라이투더스카이다.

# 명불허전 플라이투더스카이표 R&B 파워20일 자정 플라이투더스카이가 5년 만에 발표하는 9집 앨범 ‘컨티뉴엄’의 음원 전곡이 공개됐다.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아이유, god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플라이투더스카이에게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동시에 ‘너를 너를 너를’도 함께 실시간 검색어 올라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내용의 R&B곡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이별 노래의 감성을 극대화한 곡이다. 환희의 두껍고 웅장한 보컬과 브라이언의 감미로운 미성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여기에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가 더해져 더욱 감성을 가즉한다.

TEN COMMENTS, god에 이어 플라이투더스카이까지! 오빠들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치투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