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투 더 스카이가 정규 9집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19일 새 앨범 전곡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19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9집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9집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게 된 것. 이에 20일 자정공개 되는 이들의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 작사, 작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호소력 짙은 R&B 곡으로 기존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스타일인 R&B발라드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켰으며, 특히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와 파워 풀 하며 감성 깊은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크게 울릴 수 있는 곡이라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기존 히트곡들을 함께 작업한 이들의 참여가 눈의 띈다. ‘미씽 유(missing you)’로 호흡을 맞췄던 박창현 작곡가와 히트작곡가로 유명한 김세진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니 목소리’, ‘가슴 아파도’를 함께 한 신인수 작곡가의 ‘전화하지 말아요’, ‘구속’을 작곡한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함께 한 ‘거짓말 같다’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8집 앨범에도 참여해 화제가 된 가수 정엽과 에코브릿지가 참여한 ‘키스 앤 세이 굿바이(Kiss & Say goodbye)’ 등 전곡 뮤직프리뷰가 공개 되면서 20일 자정 음원 발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수록곡 10곡이 모두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매력을 꽉 담음과 동시에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 5년 만에 나오는 9집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상승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오는 20일 자정 전곡 음원 공개하며, 앨범 발매 당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갖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