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가수 크러쉬가 자신의 음악을 들고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간다.

자이언티, 다이나믹듀오, 리듬파워, 더블케이, 사이먼디, 박재범, 개리, 양동근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이름을 알린 크러쉬가 4월 2일 자신의 첫 디지털 싱글을 공개한다.크러쉬는 그간 프로듀서와 피처링으로 작업을 진행하면서 함께 작업한 아티스트를 정상의 자리에 올리는데 일등 공신 역할을 했다.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꾸준한 협업으로 내실을 다진 크러쉬가 이번엔 자신의 음악으로 흥행 공식을 입증하기 위해 데뷔를 예고했다.

크러쉬는 자신의 이름이 들어간 노래마다 음원 차트 정상을 찍으며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끌어냈다. 개리가 최근 발표한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에서 피처링뿐만 아니라 편곡 작업을 진행하여 1월 넷째 주 가온차트 1위를 차지했다. 그는 최근 자신과 함께 크루 비비드(VV:D)에 함께 속한 래퍼 로꼬(LOCO)의 새 싱글 타이틀 ‘감아’에도 작사와 작곡으로 참여해 해당 곡을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차트 1위에 올려놓았다. 또한 자이언티와 함께 작업한 ‘뻔한 멜로디’도 발표 당시 음원차트 1위를 장식한 바 있다.

데뷔를 예고하며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음악으로 차트 정복에 나선 크러쉬의 행보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크러쉬는 4월 2일 발매될 자신의 첫 디지털 싱글 막바지 작업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