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용감한형제 10주년 앨범 참여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프로듀서 용감한형제 10주년 앨범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19일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에 “용감한형제 데뷔 10주년 세 번째 가창의 주인공은? 2014.02.21. PM. 12:00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의 ‘일주일(Week)’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글을 게재했다.앞서 지난해 용감한형제는 “2014년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총 10곡 10팀의 아티스트와 매달 1곡 씩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에 용감한형제는 가수 겸 배우 임창정과 ‘그렇게 당해놓고’, 걸그룹 포미닛과 ‘살만찌고’ 등 음원을 연속적으로 공개해 인기를 얻었다.
용감한형제 소속사 관계자는 “용감한형제가 애프터스쿨의 데뷔 앨범부터 ‘너 때문에’로 정상에 설 수 있게 음반 프로듀서를 맡아준 인연으로 (애프터스쿨이) 이번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하게 됐다”며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바쁜 국내외 일정에도 적극적으로 녹음에 참여하는 끈끈한 의리를 보여줬다”고 전했다.
용감한형제와 애프터스쿨이 함께한 ‘일주일’은 오는 21일 정오 온라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