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랜센던스’ 티저 이미지.

조니 뎁 주연의 SF 블록버스터 ‘트랜센던스’가 5월 15일 국내 개봉된다.

‘트랜센던스’는 인공지능 컴퓨터에 업로드 되어 스스로 인류를 초월한 슈퍼컴 트랜센던스가 된 천재과학자의 이야기를 다룬 SF 블록버스터.조니 뎁이 천재과학자로 분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엘리트로 변신해 기대를 높인다. 조니 뎁은 이번 역할을 위해 오랜 시간 고수해오던 긴 머리를 짧게 자르는 등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여기에 레베카 홀, 폴 베타니, 모건 프리먼, 킬리언 머티 등이 합세했다.

또 ‘인셉션’ ‘다크 나이트’ 시리즈 등의 촬영을 맡은 베테랑 촬영 감독 월리 피스터의 연출 데뷔작이다. 그리고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제작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이미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시나리오라는 평가를 받았던 작품이기도 하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스스로 인공지능 컴퓨터가 된 과학자라는 독특한 설정, 거대한 스케일, 세련된 특수효과, 속도감 있는 전개와 액션까지 더해 기대작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