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필3′ 비하인드 컷.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3′(이하 ‘로필3′)가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15일 ‘로필3′ 공식 페이스북에는 김소연, 왕지원, 박효주, 윤승아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을 보면, 모두가 각기 다른 ‘V’ 포즈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네 명의 여배우들은 모두 환한 미소와 함께 비슷한 듯 보이지만 각기 다른 깜찍한 V포즈를 선보였다. 한손V포즈, 양손V포즈는 물론 익살스런 표정이나 소품을 활용한 다양한 비하인드 컷이 대거 공개됐다.

‘로필3′ 제작진은 “김소연, 왕지원, 박효주, 윤승아 등 로필 여배우들은 촬영 쉬는 시간이나 신이 넘어가는 자투리 시간이 되면 어김없이 한데 모여 대화의 장이 이어지며 웃음보가 터지곤 한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사진만 봐도 촬영 현장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로필은 왠지 촬영 현장도 달달할 듯” 등 의견을 보냈다.

‘로필3′ 지난 방송에서는 김소연(신주연)과 남궁민(강태윤)이 연애의 시작을 알리면서 삼각관계에 불을 지폈다. 성준을 지지하는 의견과 남궁민과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시청자의 의견이 팽팽하게 나뉘고 있는 상황이다.

17일 방송될 ‘로필3′ 11화에서는 김소연과 남궁민의 달달한 사내연애와 성준(주완), 왕지원(오세령)의 팽팽한 사각관계가 극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로필3′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