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홍보 영상
걸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 셀프 홍보에 나섰다.7일 도희의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 초대 영상이 공연을 주관하는 CJ E&M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도희는 “2월 15일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가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며 “’나레기’ 커플과 ‘포만’ 커플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다. 엄청 재밌을 것이라는 소문이 들린다”는 너스레에 이어 “아직까지 예매 안 했냐. 언능 예매 안 한대?”라는 귀여운 협박을 덧붙였다.삼천포(김성균)와 해태(손호준), 빙그레(바로) 또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 김성균은 “저의 파트너였던 도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고, 손호준과 B1A4 바로는 “‘응답하라 1994’를 사랑해주셨던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B1A4 콘서트 날과 겹쳐 인사를 못 드리게 됐지만, ’나레기 커플’, ‘포만 커플’에 기대 많이 해달라”며 아쉬움을 달랬다.
오는 1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막을 올리는 ‘응답하라 1994 드라마 콘서트’는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출연 배우들이 그간 방송에서 못 다한 이야기들과 드라마를 통해 사랑 받았던 OST와 BGM을 라이브로 재현한 무대를 선보인다. 홍대광과 하이니 또한 90년대를 재해석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