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그룹 엑소 디오가 받고 싶은 생일 선물이 공개됐다.

최근 진행된 MBC 에브리원 ‘엑소의 쇼타임’ 녹화에서는 “엑소는 정말 ‘위 아 원(We are one)’ 인가요”라는 질문에 답하기 위한 엑소 멤버들의 텔레파시 미션이 진행됐다. 이는 멤버들이 개별 밀실에 갇힌 채 제작진이 전달해주는 문제에 멤버 12명 전원의 답이 일치해야만 방을 탈출할 수 있는 미션이다.미션은 지난 1월 12일 멤버 디오의 생일에 촬영됐다. 이에 제작진은 디오의 생일을 염두해 둔 텔레파시 문제를 전달했다. 디오를 향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훈훈하게 시작된 미션은 ‘디오가 받고 싶어 하는 생일선물을 무엇일까요’라는 본격적인 문제가 전달됨과 동시에 멤버들을 ‘멘붕’ 상태에 빠뜨렸다.

멤버들은 급격히 어두워진 얼굴로 “디오도 자기가 뭘 갖고 싶은지 모른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고전하는 멤버들을 향해 디오는 ‘지금’이라는 아리송한 힌트를 전달했다. 이에 카이는 포털 사이트에 ‘지금’이라는 단어를 검색까지 해보는 엉뚱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엑소 멤버들의 텔레파시 미션은 오는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엑소의 쇼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