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노지훈이 4일 새 싱글 ‘너를 노래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컴백은 2012년 11월 발표했던 데뷔곡 ‘벌 받나봐’ 이후 2년여 만이다. 노지훈은 자작곡으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소속사 큐브디씨 관계자는 “이번 신곡 ‘너를 노래해’는 노지훈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실제 노지훈의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고 전하며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와 어쿠스틱 사운드가 편안하게 다가와 한층 성장된 노지훈의 음악적 감성을 보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노지훈의 신곡 ‘너를 노래해’는 노지훈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 애절한 보이스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곡이다.
앞서 노지훈은 지난 31일 설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처음으로 제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 ‘너를 노래해’를 여러분에게 들려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2월 4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한 바 있다.
노지훈의 신곡 ‘너를 노래해’는 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D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