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

그룹 인피니트의 엘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에 출연한다. 엘은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MBC ‘앙큼한 돌싱녀’에서 D&T 소프트벤처스 대표 차정우(주상욱)의 운전기사 겸 비서인 길 비서 역으로 등장한다.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한 전남편 차정우와 전처 나애라(이민정)가 다시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과 결혼에 대해 깨닫게 되는 내용을 담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극중 엘이 연기할 길 비서는 PC방 아르바이트생에서 국내 굴지 IT기업 대표가 된 차정우의 개인비서로 등극한 인생 역전의 아이콘이다. 길 비서는 이혼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던 차정우의 말벗이 되면서 돈독한 우정을 쌓은 후 차정우의 오른팔이 된다.

앞서 엘은 2012년 tvN‘닥치고 꽃미남 밴드’와 지난해 SBS ‘주군의 태양’에서 소지섭 아역으로 등장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작품 출연과 관련, 엘은 “이번 작품을 통해 좀더 다부진 연기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3HW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