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디지털 싱글 ‘리퀘스트(Request)’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24일 자정 인피니트는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2013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의 싱글 ‘리퀘스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리퀘스트’는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3를 주제로 한 브랜디드 싱글로서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와 울림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작업한 음원으로 인피니트와 오랜 시간 작업해온 프로듀싱팀 스윗튠의 곡으로 알려졌다.

티저 영상에는 인피니트 멤버들이 새 앨범 작업 준비를 위해 작곡을 하거나, 안무를 짜거나, 녹음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이 밝게 펼쳐진다. 마지막엔 하늘이 깊게 펼쳐진 배경을 뒤로 한 호야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인피니트는 올해, ‘맨 인 러브(Man in Love)’와 ‘데스티니(Destiny)’로 활동하며 밝은 이미지와 어두운 이미지를 오가, 신곡 ‘리퀘스트’의 음악이 발라드가 될지, 댄스 음악이 될지 궁금증이 일고 있다.‘리퀘스트’는 26일 삼성전자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의 웹사이트 ‘플레이갤럭시뮤직닷컴(www.playGALAXYmusic.com)’에서 선공개 후, 27일 전 온라인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현재 월드투어 ‘원 그레잇 스텝(One Great Step)’을 성공리에 소화하고 있으며, 28일 방콕에서 월드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