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에 질린 윤세아
'파국'으로 치닫나
지진희 행적 공개
'더 로드: 1의 비극' / 사진 = tvN 제공
'더 로드: 1의 비극' / 사진 = tvN 제공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사건의 진실에 다가서고 있는 지진희가 윤세아의 비밀까지 알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극본 윤희정 연출 김노원)은 국민 앵커 백수현(지진희 분)이 거대한 정경유착 비리에 대한 특종을 앞두고 벌어진 오인유괴사건과 연이은 죽음에 대해 파헤치고 있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난 방송에서는 진실을 추적하다 돌연 자취를 감췄던 백수현이 최준영(남기원 분)의 묘지에서 나타났다. 26일 방송에서는 왜 그가 이곳에 오게 됐는지 그동안의 행적이 밝혀지는 동시에, 아내 서은수(윤세아 분)와 은밀한 만남을 가졌던 오장호(강성민 분)를 향한 분노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형사 심석훈(김성수 분)을 만나기 전, 백수현이 최준영의 묘지 앞에 선 모습이 담겼다. 앞서 그의 손에는 거대한 정경유착 비리 증거의 원본으로 추정되는 SD카드가 있던 터, 그 진위 여부와 이곳에 오게 된 이유를 궁금해지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는 오장호의 멱살을 쥔 백수현이 금방이라도 폭발할 듯 분노하고 있어 불안한 기운까지 감돈다. 오장호는 죽은 아내의 쌍둥이 언니 서은수에게 제 아내를 투영하며 집착에 가까운 행동을 보였고, 서은수 역시 불안에 떨면서도 관계를 지속해왔다. 이를 눈치챈 차서영(김혜은 분)이 백수현에게 의심의 씨앗을 심었고, 애써 모른 척하던 그의 눈에도 점점 아내의 거짓말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 상황.

뿐만 아니라 이렇듯 위태로운 상황 속 겁에 질린 서은수의 모습이 포착돼 더욱 폭풍전야의 분위기가 감지된다. 무슨 이유인지 집 밖에 나와 주저앉은 그녀는 제 곁에 다가온 싸늘한 공포를 예감한 듯 떨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들고 있다.

과연 밝혀지지 않은 백수현의 시간에 어떤 일이 있었으며 로얄 더 힐의 또 다른 비밀까지 파헤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더 로드 : 1의 비극' 8회는 26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