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임영웅./
'대세 가수'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영상이 9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2020 트롯어워즈 영상이 11일 오전 900만 뷰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에는 임영웅이 지난해 방송된 2020 트롯어워즈 2부 무대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깔끔한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듣기 편한 안정적인 보컬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선사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노래로 감동을 주는 가수. 명품 보이스" "이젠 우리가 우산이 되어줄게요" "정말 잊지 못할 최고의 무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는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며, 누적 조회 수는 9억만 뷰를 돌파했다.

570여개의 영상을 보유중인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무려 14개로 확인된다. '임영웅'의 또 다른 채널인 '임영웅Shorts'에는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며, 이 채널의 구독자도 15만이 넘는다.

내달 8일은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이다.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 with Hero 서울,경기(1.6.7지부)에서는 올림픽공원 버스정류장에 "데뷔5주년 축하합니다, 임영웅 평생가자, 임영웅 우리만 믿고가, 임영웅 끝까지 간다"라는 팬들의 마음이 담긴 문구와 사진으로 대형광고를 진행 중이다. 그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앞으로 또 어떤 이벤트가 열릴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임영웅은 현재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