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다시 사랑한다면' 음원 영상 100만뷰 달성
가수 임영웅의 '다시 사랑한다면' 음원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기록했다.

임영웅이 지난 5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올린 'If I Love Again (Feel Kim Ver.) (다시 사랑한다면 (김필 Ver.))'영상이 5일 100만 뷰를 달성했다. 해당 영상은 임영웅이 부른 김필 버전의 ‘다시 사랑한다면’ 음원이 담겼다. 이는 게제한 이후 한 달이 지나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 행보를 달리고 있다.

임영웅이 부른 ‘다시 사랑한다면’은 그의 감미로운 음색과 청아한 목소리로 애틋한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임영웅은 고음을 내지르는 대목에서도 전혀 흔들림 없이 서정적인 노래를 이어가 또 한번 노래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570개의 영상을 보유중인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무려 14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활동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영상은 최근 2700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 16일 2500만뷰를 달성 한 뒤 일주일 만에 100만뷰를 추가했고, 지난 23일 또다시 100만뷰를 추가해 2600만 뷰를 기록했다. 이후 일주일여 만에 또다시 100만뷰를 추가한 것.

특히 이 가운데 2700만 뷰의 ‘별나사’ 뮤직비디오와 함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4000만 뷰가 넘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임영웅은 현재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사랑 속에 성장하고 있는 임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의 훈훈한 기부 문화와 더불어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