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구윤 인스타그램
사진=박구윤 인스타그램
가수 박구윤이 방송 촬영으로 만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신성, 박서진, 황윤성, 김경민, 붐, 이연복 셰프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구윤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글을 올렸다. 박구윤은 "'뽕숭아학당' 트롯 패밀리. 경북 영주시 풍기읍. 맏형 민호형과 예쁜 동생들과 함께 즐기다가 왔다"며 "오늘 밤 10시 본방사수 해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의 모습이 담겼다. 박구윤은 "우리 희재만 없다. 어디 갔었던 거냐"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또한 "깜짝 손님으로 오신 중식요리의 대가이신 이연복 셰프님도 저희들에게 깨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셨다"며 "기대해달라"고 예고했다. '뽕숭아학당' MC를 맡고 있는 붐과의 인증샷도 게재하며 "내친구 붐. 붐은 정말 천재 같다. 정 많고 좋은 사람"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글에서는 김희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박구윤은 "예쁜 동생 희재. 내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왕중왕전' 기대하셔도 좋다"고 귀띔했다. 또한 "착하고 춤 잘추고 노래 잘하고 순하디 순한 예쁜 동생 김희재 많이 사랑해달라"며 응원했다.

21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요리부터 퀴즈, 체육 등 게임을 펼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가 '트롯 왕중왕전'을 벌인다. 이번 방송에는 조항조, 진성, 김용임, 유지나, 추가열, 진시몬, 서지오, 박서진, 박구윤, 숙행이 함께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