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동원, 18일 오후 논산 훈련소 입소.
배우 강동원, 18일 오후 논산 훈련소 입소.
배우 강동원, 18일 오후 논산 훈련소 입소. 강동원은 언론에 자신의 입소 사실을 알리지 않은 채, 훈련소 측에 미리 부탁한 특수 차량으로 뒷문으로 조용히 입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4주 동안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이후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보도자료
미워.

배우 고주원, 역시 18일 오후 논산 훈련소 입소. 현재 29살인 그는 입소 전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7, 8살 어린 친구들과 훈련을 함께 받을 것 같은데 열심히 잘 지내며 우정을 쌓겠다”고 밝혔다. 그도 4주 동안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보도자료
아니, 왜 하필 오늘…

포미닛의 남지현, SBS 에서 첫 연기 도전. 남지현은 오는 22일부터 방영하는 에서 발랄한 법대생 신선해 역할을 맡아 연기한다. 남지현은 자신의 연기 도전에 대해 “무척 긴장되고 설렌다. 연습하면서 더욱 역할에 대한 애정이 생겨나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
가수에서 연기자로 re re re re reset~

배우 한효주, 디자인코리아 2010 홍보대사로 위촉. 오늘 오후 서울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열린 위촉식에 참석한 한효주는 “디자인코리아 2010이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적인 디자인 행사인 만큼 홍보대사로 더욱 관심을 갖고 우리 디자인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2010 디자인코리아는 전 세계의 디자인 제품을 전시하고 디자인 석학이 모여 국제회의를 하는 국제 디자인 비즈니스 행사다.
보도자료
손가락에 꼬깔콘 꽂고 하나씩 빼먹는 영상을 유투브에 올리면 미션 컴플리트.

박칼린 뮤지컬 예술 감독, 2010 올해의 여성문화인상 수상자로 선정. 오는 19일 열리는 2010 올해의 여성문화인상 시상식에서 박칼린 예술 감독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인 올해의 여성문화인상을 수상한다. 그는 KBS ‘남자의 자격’에서 지휘자로서 합창단 미션을 이끈 바 있다.
보도자료
왠지 수상 후 박수치는 청중을 향해 ‘플랫!’이라고 외치셔야 할 것 같은…

배우 이순재, 건강관리에 비법에 대해 일을 하면 아플 시간이 없다고 밝혀. 오늘 오후 명동예술극장에서 진행된 연극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순재는 연세가 많은데 건강관리는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자기 일 열심히 쫓아다니다보니 아플 시간이 없다.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를 고심 중”이라고 대답했다.
10 아시아
이제 미안함을 느끼지 않고, 더 많은 활동하시길 바랄 수 있겠어요.

배우 박신양, 드라마 준비를 위해 익사체까지 대면한 것으로 알려져.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SBS 에서 천재 법의학자 윤지훈 역할을 맡은 박신양은 자신의 캐릭터를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을 직접 방문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부검의들 사이에서도 가장 힘든 작업으로 여겨지는 익사체 부검 장면까지 직접 지켜본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경제
복귀 후 굳이 에 출연해 강심장 인증할 필요가 없겠네요.

가수 아이유, 트위터 팔로우를 하고 싶은 가수 1위로 뽑혀. 음악포털 벅스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 ‘트위터로 팔로우 하고 싶은 가수는?’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아이유는 32퍼센트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2AM의 임슬옹, 3위는 티아라의 지연이 차지했다.
벅스
하지만 난 아이유가 슬옹에게 다정하게 멘션 날리는 걸 내 타임라인에서 볼 자신이 없어!

배우 원빈의 새 CF, 온에어. 원빈이 출연하는 뚜레쥬르 광고가 지난 17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을 통해 공개됐다. 그는 이 광고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직접 만든 케이크를 전달한다. 특히 그는 케이크가 너무 예쁘다는 여자 주인공에게 “네가 더 예뻐”라는 대사를 전달한다.
보도자료
네가 더 예뻐.

엔터테인먼트 웹진 , 오늘로 2주년 맞아. 는 지난 2008년 11월 18일 이라는 이름으로 창간한 뒤, 2009년 1월 5일 현재의 이름으로 바뀌어 지금까지 뭔가 하고 있고, 앞으로도 뭔가 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2년 동안 먹고 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