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과 고수, 영화 <초능력자> 동반 캐스팅.
동반 캐스팅." />강동원과 고수, 영화 동반 캐스팅. 제목 그대로 초능력을 가지고 사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이 영화에서 강동원은 초능력을 가진 인물로, 고수는 그와 대립하는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는 끝났지만 우리 김산 사장님은 이리저리 바쁘시겠네요.

김희선, 중국 영화 (戰國)으로 복귀. 은 중국 전국시대를 다룬 블록버스터로 김희선은 팡페이라는 역할을 맡아 특별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경제
전국시대에 나라를 구한 구국의 영웅은 내세에 김희선 씨 남편이 되었다는 전설이…

엄정화, MBC ‘무릎 팍 도사’ 출연. 영화 의 4월 개봉을 앞둔 엄정화는 오는 3월 24일 진행되는 ‘무릎 팍 도사’ 녹화에서 MC 강호동과 함께 가수, 연기자로서의 행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10 아시아
정말 ‘엄언니’야말로 한국 엔터테인먼트계의 베스트셀러 겸 스테디셀러라 할 수 있겠죠.

이범수, 국제회의 통역가 이윤진과 오는 5월 결혼. 그는 가수 비에게 영어를 가르치며 유명해진 14살 연하의 이윤진 씨와 5월 2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둘은 이범수가 영어를 배우기 위해 선생님을 수소문하던 중 만나게 되었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배울 게 있으면 어린 사람이라도 스승으로 모셔야 한다는 옛 어른들의 말에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그룹 스위티 출신 이은주와 열애 사실 공개. 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은주와 9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그룹 젝스키스 출신 이재진의 동생이기도 한 이은주와의 연애는 그 동안 소속 가수들에게도 비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지난해만 떠올려도 정말 파란만장한 연애였을 것 같네요. 서로 아끼고 의지하며 오래오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아이돌 그룹 유키스, 일본 진출. 유키스는 3월 10일 오후 2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인 야후 재팬과 현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른 한류 스타 선배들처럼 오리콘 차트 1위에 대한 욕심을 드러낸 그들은 공연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인기를 얻고 싶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새로 예능 프로그램 찍기 전에 ‘천하무적 야구단’으로 예능도 한류 한 번 가봅시다.

진지희와 왕석현, 뮤직비디오에서 뽀뽀신 촬영. 최근 풀버전으로 공개된 케이윌의 신곡 ‘선물’의 뮤직비디오에서 왕석현의 볼에 뽀뽀하려던 진지희는 갑자기 왕석현이 고개를 돌려 의도치 않게 입에 뽀뽀를 하게 됐다.
보도자료
휘재 삼촌이 가르쳐준 필살기들이 이제 발휘되는 건가요!

기타리스트 게리 무어, 오는 4월 내한 공연. 올해로 데뷔 40주년을 맞는 게리 무어는 4월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Still got the blues’를 비롯한 블루스 곡들로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그지만, 한국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보도자료
3월 제프 벡에 4월 게리 무어라니, 5월에 리치 블랙모어까지 오면… 카드빚이 쌓이겠네요.

G-Dragon의 ‘하트브레이커’에 플로라이다 랩 피처링 참여. G-Dragon이 소속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년 9월, 언론과 방송을 통해 당장이라도 YG를 고소할 것처럼 말했던 해당 퍼블리싱 회사는 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원작자의 한마디 답변을 못 듣고 있는 듯하다”며 “답답한 마음에 지난해 10월 YG에서 플로라이다 측에 직접 연락을 취했고, 11월께 표절시비가 났던 G-Dragon의 ‘하트브레이커’에 플로라이다의 피처링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어제 오늘 양사장님에게선 기를 모으고 모아 에네르기파를 쏘는 손오공의 모습이…

유인나, 브라이언의 신곡 ‘In my head’ 뮤직비디오 출연. 미국의 R&B 가수 제이슨 데룰로의 곡을 브라이언이 한국어 버전으로 녹음한 이 뮤직비디오에서 그녀는 브라이언의 상상 속 여인으로 등장한다.
보도자료
그녀가 브라이언의 ‘In my head’에 들어올 때마다, 줄리엔의 손가락은 광수의 ‘In my eyes’에 들어오겠군요.

글. 위근우 eight@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