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포스터 / 사진제공=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포스터 / 사진제공=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포스터 / 사진제공=jtbc2
배우 박한별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전파를 탄다.

박한별은 오는 3월 1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jtbc2 뷰티&리빙 컬래버레이션 리얼리티 프로그램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출연에 나선다.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자신에게 맞는 트렌드를 찾아 워너비 스타들의 은밀한 일상을 과감하게 보여주고 더욱 매력적인 여성으로 업그레이드되기 위한 도전을 그린 생활밀착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연예계 대표적 패셔니스타 박한별의 200% 초 밀착 ‘쌩(生)’ 라이프스타일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 박한별만의 시크릿 뷰티 꿀팁에서부터 그녀의 셀럽 친구들, 그리고 의식주 전반에 걸쳐 유익한 조언을 곁들여줄 여러 전문가 등 다채로운 출연자들이 등장, 단순한 정보 전달의 한계를 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실생활에 직접 활용하며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는 트렌드 어드바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한별은 “데뷔 15년 만에 첫 예능 도전이라 긴장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매력과 재미를 동시에 느끼고 있다”고 밝히며 “배우 박한별이 아닌 옆집 언니 혹은 친한 동생처럼 꾸밈없이 솔직한 내면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덧붙였다.

박한별의 첫 단독 리얼리티 도전기 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오는 3월 1일 첫 회에 한해 오후 9시 방송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