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최민수
이윤지, 최민수
이윤지, 최민수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배우 이윤지가 최민수의 응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15일 이윤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배 최민수의 깜짝 방문에 대한 후일담을 남겼다. 함께 게재한 사진 속 두 배우는 환히 웃으며 인사를 건네고 있다.

이윤지는 “케이블채널 tvN ‘구여친클럽’ 촬영 중 차 한대가 멈춰서고 한 남자가 내렸는데 다름 아닌 최민수 선배님이셨다”고 운을 뗐다. 이어서 그는 “나의 신인시절. 첫 드라마에서 형부처제 사이로 만났었는데 기억하시고 먼저 인사를 건네주신다. 쉬는 시간에 대기실에서 통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시고는 ‘괜찮냐?’ 하시던 로맨티시스트. 지금도 십 년 전 그때 모습 그대로시다”고 MBC ‘한강수타령’ 촬영 당시의 추억을 덧붙였다.

예상치 못한 만남과 추억에 잠긴 이윤지는 “스태프들과 일일이 인사하시고는 신이 끝날 때까지 구석에서 바라보셨다. 얼마나 떨리던지, 선배님의 응원에 힘입어. 오늘도 힘을 내본다. 나는 그때와 같은 설렘으로 오늘도 현장에 존재 하고 싶다”고 최민수의 깜짝 방문에 대한 감동을 글로 남겼다.

드라마 촬영 관계자는 “대선배의 응원에 이윤지가 무척 감동한 눈치였다.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신을 마칠 때까지 기다리는 최민수의 매너에 이윤지는 물론이고 ‘구여친클럽’팀 모두 놀라워했다”고 전했다.

고스펙허당녀 장화영 역을 맡은 이윤지가 출연하는 ‘구여친클럽’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이윤지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