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F(이프) 신용재가 다채로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신용재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계 (四季)'와 동명의 타이틀곡 '사계 (四季)'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게재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체육시간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던 소녀가 축구를 하는 남학생을 설레는 눈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철썩이는 파도 소리와 함께 바다를 바라보는 여자의 뒷모습으로 시작한다. 곧 연인이 다가와 그 옆에 앉고 두 사람은 다정하게 서로의 어깨에 기대 사랑을 속삭인다.

두 편의 티저 영상을 통해 10대의 설렘, 20대의 열정적인 사랑을 옴니버스로 그려낸 신용재는 7일 정오와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또 다른 사랑의 모습을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신보 '사계 (四季)'는 봄, 여름, 가을, 겨울까지 사계절을 담은 앨범이다. 우리 앞에 펼쳐질 어떠한 모습 속에서도 모든 계절을 함께 하겠다는 의미의 5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사계 (四季)'에 이러한 앨범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신용재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깊고 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신용재의 새 미니앨범 '사계(四季)'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