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아이돌 대표
"모아에 항상 감사"
섬세+역동적 무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9일 방송된 MBC M·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으로 1위를 차지했다. 전날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정상에 오른 데 이어 또 다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쇼! 챔피언' 1위 트로피를 받은 뒤 "빅히트 뮤직 식구분들에 감사하다. 우리 모아(MOA) 분들 항상 감사하고, 보고 싶다. 사랑한다"라고 감격스럽게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핸드 마이크를 활용해 에너제틱한 컴백 무대를 펼쳤다.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 한층 역동적이면서도 애절한 무대를 완성했다.

컴백 무대가 끝난 뒤에는 사전 게임을 통해 엔딩 요정으로 선정된 멤버 수빈이 10초 동안 록(ROCK)을 표현했다. 수빈이 연준과 함께 헤드뱅잉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컴백 첫 주(초동) 음반 판매량 63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며 역대급 흥행 몰이에 나섰다. 특히, '혼돈의 장: FREEZE'는 최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서 4위를, 스포티파이 톱 10 글로벌 앨범 데뷔 차트와 톱 10 USA 앨범 데뷔 차트에서는 각각 3위를 기록했다. 7일 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도 1위로 직행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