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쇼!음악중심' 캡처.
MBC '쇼!음악중심' 캡처.
신인 보이그룹 MCND가 ‘음악중심’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28일(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MCND는 타이틀곡 ‘ICE AGE’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강렬한 레드 교복으로 입고 무대에 오른 MCND는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ICE AGE’로 무대를 장악,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MCND는 단체에 개인, 유닛으로 연결되는 다채로운 동선 변화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타이틀곡 ‘ICE AGE’로 탈 신인급 실력을 인정받으며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 1300만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MCND는 국내와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활동, 최근 Meet&Call 팬사인회를 통해 신개념 영상 통화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MCND가 오는 29일 세 번째 Meet&Call 팬사인회 진행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MCND는 이날 팬사인회 전 V LIVE를 통해 팬들을 먼저 만나는 시간을 가질 것을 알려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