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가장 핫한 가수 권은비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권은비'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스노우볼스(SNOWBALLS)는 지난 22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인사 영상을 공개하고 '스타웨이 권은비(STARWAY KWON EUNBI)' 사전 예약 소식을 알렸다.
영상 속 권은비는 "'스타웨이 권은비'는 같은 블록을 맞춰서 터뜨리는 3매치 퍼즐게임이다. 퍼즐만 맞춰도 재밌지만, 제 모습이 담긴 카드를 모으고 키워줄 수도 있다"라고 직접 소개했다.
이어 "저도 게이머로서 플레이할 생각에 굉장히 기대가 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우리 '스타웨이 권은비'에서 만나자"라고 덧붙이며 첫 모바일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스타웨이 권은비'는 권은비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매치 쓰리 퍼즐게임이다. 게임과 더불어 권은비의 화보와 매거진을 수집할 수 있고, 시즌제 랭킹전을 통해 전 세계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들이 다 함께 경쟁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축제에 걸맞은 섹시하고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권은비는 '언더워터(Underwater)'로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며 여름 대표 아이콘이자 MZ세대 워너비로 급부상했다.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로 가요계에 컴백한 권은비는 SBS M '더 쇼(THE SHOW)'에서 솔로 데뷔 이래 첫 음악 방송 1위의 쾌거를 이루는 등 뜨거웠던 역주행 신드롬을 정주행으로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의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권은비의 첫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권은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29일 정식 출시된다. 스노우볼스는 '스타웨이 권은비'의 사전 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 권은비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를 더한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0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