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 합류…24일 발매



가수 리디아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가 발매된다.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는 사랑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애틋하게 표현한 곡이다.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 슬픔도 아픔도 모두 다 비켜나가길/너를위해 살아가는 내가 되기를 항상 네 곁에 널 지키는 내가 있어 기억해’와 같이 진심 어린 가사와 리디아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 시킬 전망이다.

리디아의 섬세한 표현력과 잔잔한 도입부부터 폭발적인 고음을 느낄 수 있는 후반부까지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깊은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OST 참여로 ‘감성 보컬리스트’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우리 함께 걸어가는 모든 시간에’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