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다크비(DKB)가 눈을 뗄 수 없는 맛보기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9일 자정,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DKB:FOOTAGE\Told you\SPOILER’ (다크비:푸티지\말했잖아\스포일러)’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퍼포먼스 맛집’ 다크비만의 안무 스포일러 콘텐츠로 공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곡 ‘말했잖아’에 맞춰 각도기로 잰 듯한 칼군무를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주 본 멤버와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페어 퍼포먼스와 다채롭게 구성된 동선 이동으로 한 편의 뮤지컬 쇼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자아낸다.

다크비의 신곡 ‘말했잖아’는 밴드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그루비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감상 포인트다. 특히 이번 신곡의 안무는 다크비 멤버들이 직접 창작한 안무로 이들만의 색깔이 더욱 진하게 묻어나올 전망이다.


한편, 다크비는 오는 12일 오후 3시, 오후 7시 반에 걸쳐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팬 콘서트 ‘The First Love’(더 퍼스트 러브)를 개최하고 신곡 선공개 무대를 펼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