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수지를 패러디했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이런 가운데 격이 다른 분노를 선보일 MC 4인방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수지의 ‘네이버 시리즈 – 인생작을 만나다’ 광고캠페인 영상을 패러디한 것으로 ‘나화나’의 재미와 임팩트를 알차게 전달했다.
공개된 ‘나화나’ 티저 영상에서 네 명의 MC는 동일한 멘트를 선보인다. 같은 문구지만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음성과 표정에서 4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형님, 이번 생엔 내가 화낼게”라는 마지막 문장은 ‘나화나’를 통해 분출될 MC들의 뜨거운 화를 짐작하게 하며,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의 유쾌한 열연은 물론 프로그램의 정체성까지 짜임새 있게 담아낸 ‘나화나’의 티저. 티저를 접한 시청자들은 더욱 기대되고 또 궁금한 마음으로 ‘나화나’의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오는 15일 (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을 통해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