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크루 미션 결과
라치카, 탈락 배틀행
사활 건 대접전 펼쳐진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 사진=Mnet 제공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 사진=Mnet 제공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두 번째 탈락 크루가 발생한다.

오늘(5일) 방송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에서는 '메가 크루 미션'의 최종 결과와 함께 두 번째 탈락 크루가 공개된다.

'메가 크루 미션'은 다 인원의 메가 크루를 구성해 막강한 스케일과 무대 구성력을 보여줘야 하는 미션. 지난 주 '프라우드먼'이 중간 합계 파이트 저지 점수 1등을 차지한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는 '원트'와 'YGX'의 '메가 크루 미션' 무대를 포함해 일곱 크루들의 최종 순위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메가 크루 미션 조회수 1위를 기록한 'YGX'가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얻지 못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긴장감을 더한다. "대중을 확실히 노렸다"는 파이트 저지의 평을 받은 원트의 무대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라치카가 탈락 배틀에 나서는 모습이 예고돼 과연 어떤 크루가 라치카와 탈락 배틀을 펼치게 될지 그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크루 생존을 놓고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배틀을 준비하는 라치카의 모습과 계속되는 동점에 쉽사리 승부가 나지 않는 대접전이 예고돼 한층 더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탈락 배틀을 보고 있는 파이트 저지 3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보아, 태용, 황상훈은 얼굴과 표정으로 크루들과 함께 춤추며 탈락 배틀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 것. 보아는 “두 분이 배틀 끝나고 포옹하실 때가 제일 짜릿하고 멋있고 진정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들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고, 태용은 눈물 짓는 모습이 예고됐다. 댄서들은 물론 파이트 저지도 감동과 함께 눈물 짓게 만든 메가 크루 미션의 결과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6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 이후 티빙에서는 두 번째 탈락 크루의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