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눈 감아'
호기심 가득 눈빛
성수동 핫플레이스
'평생동안' / 사진 = SBS FiL 제공
'평생동안' / 사진 = SBS FiL 제공


12일 밤 방송하는 SBS FiL '평생동안'에서는 박효주가 성수동 핫플레이스 탐방에 나선다.

본격적인 성수동 탐방에 앞서 SNS에서 핫한 카페를 찾은 박효주는 "여기 와보고 싶었다"며 훈남 사장님의 등장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 역시 카페 사장님의 훈훈함에 술렁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사장님에게 계속 질문을 하는 등 호기심 가득한 자신의 모습에 박효주는 문득 "남편이 보고 있다"며 민망해 했다.

오랜만에 성수동을 찾은 박효주를 위해 정두영 리빙 스타일리스트가 가이드를 자처했다. 7-8년 전 성수동에 살았었다는 박효주는 "예전 기억은 잊고 여행자의 마음으로 받아들이겠다"며 성수동 탐방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평생동안' 촬영을 위해 처음 만난 박효주와 정두영은 처음 만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척척 맞는 호흡으로 티키타카를 발산했다. 박효주는 자신을 위해 가이드로 나서준 정두영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패션 아이템처럼 목에 걸 수 있는 모기 기피제에 정두영은 "평소 한강 가는걸 좋아한다"며 박효주의 세심함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성수동 탐방을 시작한 두 사람은 일명 어른들의 문방구라 불리는 복합 문화 공간부터 성수동의 랜드마크 카페, 라이프 스타일 리빙숍, 의류 편집숍 등 핫 플레이스들을 둘러봤다. 두 사람은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서로를 위한 패션 코디 추천은 물론, 폭풍 먹방까지 찐친 케미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박효주와 정두영이 함께한 성수동 핫플레이스 탐방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하는 '평생동안'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평생동안'은 SBS FiL, SBS PLUS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다음날인 금요일 오후 8시에는 SBS MTV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