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새로운 'SNL코리아'
이병헌 출연 확정
9월 4일 첫 공개
'SNL코리아' 이병헌 /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SNL코리아' 이병헌 /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확정, 첫 회 호스트로 이병헌이 출연한다.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Saturday Night Live)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온다. 'SNL 코리아'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첫 회 호스트 이병헌은 '내부자들', '백두산', '남산의 부장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그리고 개봉을 앞두고 있는 '비상선언'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놀라운 변신을 거듭해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국내뿐 아니라 할리우드에서의 활약에 이어 최근 칸 영화제 폐막식에서 시상자로 나서 세계적인 위상을 입증한 배우 이병헌이 'SNL 코리아'를 통해 과연 어떤 활약을 펼쳐 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SNL 코리아'는 새로운 OTT 플랫폼 쿠팡플레이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SNL 코리아'의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의 안상휘 본부장은 "가슴이 뛴다. 역대급 시즌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으며, 쿠팡플레이의 김성한 총괄 디렉터는 "SNL을 쿠팡플레이에서 부활시킬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많은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동엽을 필두로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까지 'SNL 코리아'를 대표하는 반가운 얼굴들은 물론 유튜브 '피식대학'의 김민수, 레드벨벳 웬디, 배우 차청화,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등 뉴페이스 크루들이 합류한 'SNL 코리아'는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새로운 무아지경의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첫 회 호스트 이병헌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시청자들을 만나는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